작성일
2021.09.01
수정일
2023.04.05
작성자
관리자
조회수
1967

「출석인정신청 프로그램」 시행 안내

학생이 직접 방문 신청하는 現 출석인정신청 및 허가 절차의 불편함 해소와 업무의 효율적 처리를 위해 해당 절차를 전산화하여

2021학년도 2학기부터 「출석인정신청 프로그램」을 시행하오니, 출석인정 신청 시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1. 주요내용

  - 출석인정 신청 및 허가 절차를 온라인으로 처리 가능하도록 프로그램화


현 행

학생

-

학과

-

단과대학

-

학생

-

담당교수

증빙서류

출석인정원

방문 제출

서류 검토 확인

서류 검토 허가 처리

(허가서 발급)

출석인정허가서 제출

출석인정

개 선

학생

-

학과

-

단과대학

-

학생

-

담당교수

증빙서류 전산 업로드

서류 검토 확인

서류 검토 허가 처리

(전산 처리)

출석인정허가서

출력 후 제출

출석인정



2. 메뉴 및 신청절차

  - 메뉴 : 학생지원시스템 → 수업 → 출석인정신청

  - 신청절차

 

출석인정신청 화면에서 신청하기’ 버튼 클릭

-

입력항목 기입

(교과목 및 기간 선택사유 입력첨부파일 업로드 등)

-

입력항목 모두 기입 후

등록’ 버튼 클릭

-

이상 없으면 등록이상이 있으면 오류메시지 출력

-

화면 닫기


※ 신청내용 수정은 신청내역 삭제 후 신규입력 해야하며삭제는 승인여부가 승인전’ 상태에서만 가능

 승인완료 후 수정사항이 발생한 경우기존 신청건과 별도로 재신청하여 출석인정허가 득해야 함


3. 시행일자 : 2021. 9. 1.(수)



 

붙임  출석인정신청 프로그램 사용자설명서(학생용) 1부

첨부파일